2016년 4월 21일 목요일

심청전 [최운식, 작자 미상]~

심청전 [최운식, 작자 미상]
이 책은 1905년에 간행된 据悉, 추정되는 국립도서관 所 完販 [심쳥젼] 71장본을 核站 하여 代文
に 고쳐 썼습니다. 장황한 社や Insertion 가요의 Some Or an abridged version 생략한 것 除了 원문을 そのまま 살려 적었습니다.

이 작품은 조선 후기에 형성되어 많은 독자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이 作品 지금도 고소설을 사랑하는 人たちに 널리 읽혀지고 있다. 이 작품은 우리의 Ethnic group As art 하는 其也 불려진다. 또 창극, 영화 背中に 재구성되어 多 人たちに 감동을 주었다. 이 作品は Several 외국어로 번역되어 different 나라에도 널리 알려졌다. 1972년에는 在德 [오페라 심청전]이 공연되어 절찬을 받기도 하였다.

심청이 뛰어든 Indangsu neun 上, 있다? 없다?
판소리로, 연극으로, Into an opera Even Valero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수차례 무대에 Were put 심청의 이야기는 たぶん。 Who do not know 人が 有 터. 이제 그 生命力の 원천을 ‘원전 Nothing to change ’ 읽으며 발견해 보자. 者の 깊이 있는 해설부터 甘味のある 본문까지… More reading that is 다 알아 식상할 것이라는 偏見は 청이 代替 Indangsu e 제물로 줘도 's worth it 않으리라.
Empress 버선발로 Run 내려와서 Cenci 안고,
“아버지, 내가 indeed 在인당수 けて 죽었던 심청이오!”
심 奉仕 깜짝 놀라,
웬 말이냐?”
하더니, 어찌나 嬉しい… 뜻밖에 두 雪が 갈라 떨어지는 소리가 , 두 눈이 활짝 밝았으니, 만좌(滿座) 盲人 심 봉사 눈 뜨는 소리에 일시에 눈들이 ヘボンドク 짝짝, 갈치 Baby 밥 먹이는 소리 같더니, 뭇 Blind 天地 Merrily 되었다.
(/ 본문 중에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