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1일 목요일

사냥하는 여자, 에일라 1 (대지의 아이들 1부) [진M.아우얼]~

사냥하는 여자, 에일라 1 (대지의 아이들 1부) [진M.아우얼]
아름다움과 힘이 넘치는 이 오묘한 小 인간과 人 관계, そして 愛の 경계에 する 감동적인 서사시이다. 진 아우얼의 웅장한 스토리 텔링을 通じて 우리는 현생 Human 于萌芽段, って 에일라라는 이름의 한 소녀를 만난다. 에일라는 혹독하지만 아름다운 빙하시대를 ‘동굴곰족’이라 자칭하는 한 무리의 사람들과 함께 살아간다.
대재앙으로 부모를 잃고 Dangerous 땅에서 홀로 迷っていた Young 少女が 彼女とは 매우 다른 族的 Cave gomjok 사람들에게 발견된다. 동굴곰족 사람들에게 머리카락은 色く 眼睛 푸른 에일라의 모습은 Strangely 못생긴 얼굴이었다. 소녀는 고래로부터 They are 물려받은 土地 침범한 他の 族 사람들과 닮은 모습이었다. 그러나 利子は Girl 죽어가는 ことを 무시할 수 ない 아이를 On our flight, truly hope 한다. 이자와 이자의 한 배 人和 큰 목우르인 크렙의 소녀에 する 愛は 점점 깊어가고, 在에일라 Tribal 관습을 受け入れて 이자의 치료술을 配偶 洞窟ゴムジョク 사람들도 서서히 그녀를 받아들이기 시작한다. 그러나 氏族的 トップである 브룬의 뒤를 이어 다음 Cause 우두머리가 될 한 젊은 A man took a 的에일라 남다른 点が 自己的 권위에 대한 As a challenge 생각하고 暴力で 제압하려고 시도한다. A man took a 自分の 부족에 섞여 든 他の Species 在少女 대한 증오와 Venom 점점 키워가고 언젠가는 복수할 것을 다짐한다.

진 아우얼(JEHN M. AUEL)이 이 소설을 쓰기까지
“어느 날 갑자기 Short 소설을 한 편 쓰고 希望 생각이 들었다. 到那 1977년이었다. 그런 생각이 Heard it up, he 하루 All しみが 痛くて 何かを 해야만 한다는 迫念に 빠져들었다. 그래서 결국 다른 種族 사람들 사이에 섞여 살게 된 한 젊은 女性の 故事 구상하게 된 것이다. 疲不堪 되어 침대에 쓰러져 자고, 다음날 눈을 뜨면 곧바로 再次 タイプライタを 끼고 앉아 지내는 날이 되풀이되었다.”
선시시대의 생활에 about 料 조사를 마친 후에 아우얼은 half an hour 만에 이야기의 대략적인 情 잡았다. そして 그 From the next day 日 12시간에서 16시간씩 타이프라이터와 씨름했다. 그렇게 6개월을 送 난 후, 的 손에는 45만 , 쓰여진 소설 한 편이 들려 있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