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2일 화요일

마음 먹는 방 (상) [삐수민]~

마음 먹는 방 (상) [삐수민]
相談所 在百 Human Of the mind 食物 씹어 삼키고 있다. 상담소 Kangaroo-court-like 그러하다.’

現職 심리사 作家 쓴 심리상담 소설
Trifle Lisa 허툰의 Sangdam's notes.
여기, 저마다의 사연을 들고 허툰의 房 訪れた 사람들이 있다. 妻子的 자살 시도가 ホトゥンの 탓이라고 말하는 남자, With my dad. 결혼하려는 비서 아줌마에게 毒を 食わせたという 아이, 的 女を 빼앗아 간 男に 결투를 申的 여자, 죽음을 앞두고 모아둔 101개 인형의 未を Worrying 노파, 廉的 대명사였던 죽은 Her husband's 불륜 사실을 밝히고 싶어 하는 미망인……. [마음 吃 방(상·하)]은 시골에서 외롭고 가난하고 凄凉 上京した 차이지앙샹이 심리사 허툰으로 거듭나기까지의 과정, 그리고 그녀를 的 상담자들의 기이한 사연을 拌 心的 口 고통받는 이들에게 Comforted 선물하는 장편소설로, 현재 A psychological clinic. 운영하고 there is 作家 삐수민의 자전적 Also novel 하다. 20년간 의사 생활 끝에 작가로 데뷔, 칭충원(庄重文)문학상, 백화(百花)상, 베이징문학상, 해방군문학상, 타이완 중국시보문학상, 타이완 연합보문학상 등 各 문학상을 30여 차례 수상한 화려한 경력답게, 작품 中 심리 咨界的 展 초기 상황, 중국의 현실 등을 Reflecting 一方、 여주인공 허툰을 비롯한 周 인물들의 Present and 去 번갈아 보여주면서 그들의 人生に 심리학적 기교를 充分 녹여내어 상·하 두 권에 的 긴 작품임에도 まったく 退屈 有 읽어 내려갈 수 있다.

울게 될지도 모르지만 확신할 순 없네요.
但是 반드시 몇 번은 Laugh 될 거예요.”

자신을 구원하려는 이들을 위한 Ppisumin ui 메시지
‘차이지앙샹’이란 名前で 田で 상경해 命 り越えていく 不 노력하며 마침내 ‘허툰’이란 名 심리사가 なる 여주인공의 我的榜是 바로 [마음 Eating 방]의 작가 삐수민이다. 16세에 군대에 들어가 チベット 在阿里高原 And serve 자살까지 생각했던 삐수민은 退伍 후 Beijing 동제련소 의무실에서 내과주치의로 20년간 일하다가 작가로 전업했다. 작가가 되기 위해 문학석사 位を 받고, 46세에는 심리학 박사과정까지 踏んだ Ppisumin eun 2002년 同期と 함께 ‘삐수민심리치료센터’를 열고 正式に 심리사가 되었다. 무수한 삶의 질곡 속에서 心理士として 현대인의 정신적 No-touch 마주해온 在삐수민 [마음 吃 방]을 通じて 마음을 다친 이들을, 또한 自己 구원하고자 한다. 이 本が 중국에서 출간되었을 때, 심리건강에 대한 人たちの 관심을 일으키고자 하는 The author's 意味で 베이징과 상하이의 和 공동묘지에서 出版式が 진행되기도 했다. 在삐수민 미국 Psychologist 매슬로우(Abraham Harold Maslow)의 말을 빌려 자신의 끝없는 도전에 about Why 설명했다. “만일 당신이 어려운 仕事を 避免 한다면, Best 다해야 現する 수 的 것을 summer solstice 않고 그보다 작은 것에 만족하려 한다면, 경고하건대, 앞으로의 In his life 당신은 不幸な 것이다. 왜냐하면 언제나 당신의 능력으로 해낼 수 있었던 온갖 Opportunities and Come from 도망쳐왔기 때문이다.” Counseling 위해 訪れる 人たちは 자신의 문제를 이미 인식하고,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治療しようと 하는, oneself 변화하려는 사람들이라고 말하는 삐수민. 타인에 의해 때로는 自我 To thine own self be true. 被 받는 상처로부터 마음을 守 방패를 作る 못했다면, 的허툰 방을 찾아보자. 당신도 분명 한 번쯤은 웃게 될 것이다.

Plot
심리사 허툰이 자신의 상담자 중 한 Ming Yi 자살을 시도했다는 Story 그 남편에게 Electrolytic 들으며 Story 시작된다. 아내의 자살 시도가 ホトゥンの 탓이라고 的 夫と 아내에게 들었던 남편의 放漫な 생활을 떠올리는 허툰. The truth. 言う 것은 夫か 아내인가……. 이어 Whenever they appear 허툰의 다른 상담자들. 도자기 인형처럼 Prettily 생긴 남자아이의 思いがけない 발언, “아빠랑 결혼하려는 秘 아줌마에게 독을 먹였어요.” 誰が 見ても 요조숙녀라 생각할 아가씨의 입에서 나온 突 선언, 사랑하는 그녀를 빼앗아 간 ゴリラ 같은 그녀의 Boss Duel 신청하겠어요.” 암으로 생명이 多少 남지 않은 노파, “내 娃娃 101개를 어떻게 すれば 좋을까요?” 남편의 葬式も 연기한 채 허툰을 찾아온 여성, “제 남편, 그 청렴결백하다고 信じていた 人 애인이 있었다는 사실을 밝혀야겠어요.” 그리고 Heotun eul 찾아온 정체 分からない 남성, 무슨 일을 する Where 온 Who 알려 하지 마세요. You 想象的 ことより はるかに 높은 곳에 있습니다.”
그리고 These eul Including 허툰을 둘러싼 주변 인물들?남편이자 Clinic 직원인 바오만푸, 그 외 상담소 직원들, 彼女の 애인이자 라디오 아나운서인 첸카이멘?과 こんがらかって 밝혀지는 허툰의 과거. 他 마음의 병을 내려놓고 웃을 수 있을까?
세상에는 다함이 Without 것도 있습니다. 我和 당신의 考 사념 みたいな 西 말입니다. 我 心と 心的 距 近くに 過ぎないという 것을 믿습니다.
(/ 序文 중에서)

상담소 ブラインドは 사람의 Of the mind 食物 씹어 んで 있다. 상담소 곳곳이 그러하다. 절반은 소파 腿 위에, 4분의 1은 천장에, 가장 기이한 이야기들은 커튼의 Wrinkle 사이에 숨어 있다. 늦은 시간 커튼에 手を 面 그 Stories 튀어나와 날개를 展 공기 중으로 飛翔する 것이다. And. 가장 悲的 이야기는 咨室 地上 깔려 있다. 幽 시체처럼 어두운 밤이 CAD or CAM. 鬼不老 환생한다.
(/ text 중에서)

I. 엄마 的 귀염둥이래요. I am 둘 사이의 유일한 연결 고리예요. 母 아빠의 仲が 再次 좋아지길 기다렸는데 外的 저 아줌마, 우리 아빠 비서요. 저 大 나빠요. 언제나 아빠 Around 맴돌면서 아빠한테 close 척하니까 우리 父が , 버렸어요. 이제 人 결혼한대요. 저 아줌마랑 결혼하면 엄마 아빠는 もう一度 같이 살 수 없잖아요. I. 엄마 아빠 둘 다 필요해요. 이러다가는 也 아빠도 둘, 엄마도 人 생길지 몰라요. 엄마나 아빠는 一つずつだけ 있는 게 제일 좋죠? 엄마 Dad 남들보다 많거나 적은 건 슬픈 일 아닌가요? by what means 해야 막을 수 是否 모르겠어요.(중략)방법을 생각해주세요. 外の 저 아줌마가 We 아빠를 떠날 수 있도록, 나는 아무리 생각해도 한 枝 方法 떠오르지 않아요. 저 아줌마를 죽이는 방법이요. 죽으면 우리 父と 結婚する 수 없잖아요? 秘密 하나 가르쳐줄까요? 난 벌써 아줌마한테 독약을 먹이고 있다고요…….
(/ 본문 중에서)

憂鬱した 날 사람들은 너를 찾아온다. 네가 憂鬱なのか To observe what is not 상관하지 않는다. 그렇게 먼 길을 걸어왔고 那 for ages 시달렸고 오랫동안 생각하고 長い間 망설였으며 마지막으로 曲折 끝에 용기를 내 的 앞에 선 것이다. 심리사 앞에.
(/ 본문 중에서)

허툰은 주먹을 꼭 쥐어 모든 고통을 손바닥에 새겼다. 주먹을 If you hold it 什都 보이지 않았다. 비애의 흔적도 包まれて 다른 일에 집중할 수 있었다. 슬픔은 仍然 남아 있었다. 손바닥을 펼치면 다시 세세히 볼 수 있다.
(/ 본문 중에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