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9일 화요일

신정섭-할렐루야~

신정섭-할렐루야





在去的 날
이기적이던 私の 모습
지난 날
무심코 살아온
지난 날
내가 최고라 思ってたよね
Oh 그러나 그건
잘못된 삶이었어
크고 높은 건
주님 한 분 外に I don't
우린 그걸
忘れて 말고 기억해야해
Chorus)
할렐루야 우리 함께
주를높여 찬양 하세
할렐루야 찬양 하세
가장크신 나의 주님
アメン
(간주)
나의 주
살아계시고 역사하시는
나의 주
내 Empty glass 채워주시는
나의 주
나를 Would you write Want
Everybody Hallelujha
Chorus)
Hallelujah. 我 함께
주를높여 찬양 하세
Hallelujah. 찬양 하세
最大た 我的 주님 X2
Say Hallelujha
(할렐루야 할렐루야)
Hallelujha
(할렐루야 할렐루야) X2
주를 향해 두 手を 들고
(할렐루야 哈利路 )
기쁨으로 찬양드리세
(할렐루야 할렐루야)
주를 Toward 마음을 열고
(할렐루야 할렐루야)
1. 2. 3. Come on
Chorus)
ハレルヤ 우리 함께
By raising the state 찬양 하세
哈利路 Praise 하세
The biggest you 私の Lord
My Lord 나 기쁨으로 찬양하세
나 두 손 들고 Say Yeah oh ~
Say Yeah ~
가장크신 最大た
最大た 나의주님
Hallelujha ^^♥
 

댓글 없음:

댓글 쓰기